등록정보 만화 > 일반
[귀신을 나의 부하로] 붉은귀신 젠키 1~12 完
번호 7113436 포인트/용량 30P / 178M 평점 0
파일/폴더 젠키12권 完.zip

 

붉은 귀신 젠키

글 : 구로이와 요시히로 (Yoshihiro Kuroiwa)

그림 : 타니 키쿠히데 (Kikuhide Tani)

 

 

 

 





 

 

먼 옛날, 오즈누의 부름을 받은 붉은 호법전사가 있었으니 그 이름은 '젠키'! '젠키'는 그 누구도 막지 못하는 힘으로 세상을 어지럽히고 다니는 사악한 무리들을 모두 진압시키고 오즈누에 의해 1000년 동안 봉인되어 또 다시 사악한 무리들이 세상을 어지럽힐 때 다시 오즈누의 후계자에 의해 부활될 것이다!

 

평화로운 마을, 평소에는 평범한 소녀인 치아키, 1000년 전 이름을 떨쳤던 전설적인 퇴마사 오즈누의 55대손 후계자로 역적인 능력을 지니고 있다.

 



치아키의 산사 내에 보관되어 있는 빙의 열매를 노리는 사악한 무리들이 열매를 차지한 후 치아키를 위협하려 하자, 소녀는 무적의 전사 '젠키'를 부활시키고 '젠키'는 ‘금강뿔’이라는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여 사악한 무리들을 물리친다.

 

하지만 천년만에 부활한 '젠키'는 자유의 몸으로 돌아가기 위해 치아키를 죽이려하고, 치아키는 호법의 팔찌를 이용해 '젠키'를 꼬마 '젠키'로 변신시켜버린다. 호법의 팔찌는 퇴마사 오즈누가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지만 제법대로인 '젠키'를 통제하기 위해 이중 봉인의 속박을 걸어 그 팔찌를 통해서만 무법의 전사 '젠키'로 깨울 수 있도록 해놓았던 것이었다.

 

이로써 무법의 전사 '젠키'는 치아키가 없으면 아무 힐을 발휘할 수 없는 꼬마'젠키'로만 있게 됨을 알게되자 치아키와 '젠키'는 서로의 도움을 받아 사악한 무리를 쳐부수기 위해 그 누구도 범할 수 없는 무적의 '젠키'로 다시 태어나게 되는데...

 

애니메이션과 게임으로도 발매가 된 작품으로 시간 때우기로 적합한 그림과 내용에 다름 아닌 듯...^^*

 

 

 

 

즐감 하세요~! 이상 있으면 댓글 달아 주세요.

 

다운 받으신 후 '내가 받은 자료' 로 들어가 '평가하기' 에서 구매 만족도를 '별'의 개수로 평가 하시면, 평가한 콘텐츠의 무료 다운로드 시간이 늘어납니다.

 

좋은 평가 바랍니다…….^^*